본문 바로가기

노래 추천

노래(가요) 추천 / 이하이 - 한숨 / 가사

이하이 - 한숨


(출처 : 다음)


작사 : 종현

작곡 : 종현, 위프리키

편곡 : Philtre


-가사-


숨을 크게 쉬어봐요



당신의 가슴 양쪽이 저리게



조금은 아파올 때까지



숨을 더 뱉어봐요



당신의 안에 남은 게 없다고



느껴질 때까지



숨이 벅차올라도 괜찮아요



아무도 그댈 탓하진 않아



가끔은 실수해도 돼



누구든 그랬으니까



괜찮다는 말



말뿐인 위로지만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숨이 벅차올라도 괜찮아요



아무도 그댈 탓하진 않아



가끔은 실수해도 돼



누구든 그랬으니까



괜찮다는 말



말뿐인 위로지만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남들 눈엔 힘 빠지는



한숨으로 보일진 몰라도



나는 알고 있죠



작은 한숨 내뱉기도 어려운



하루를 보냈단 걸



이제 다른 생각은 마요



깊이 숨을 쉬어봐요



그대로 내뱉어요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정말 수고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