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카페

[부천 카페] 홍차전문점 아크바티룸

저희 언니가 요즘 푹 빠진!


홍차 밀크티를 살 수 있는 그곳!


바로 부천에 있는 홍차전문점 아크바티룸입니다:-)


오늘, 아니 어제 나갈일이 있어서 나간김에


뭐좀 사다주냐고 물으니 바로 아크바 밀크티를 말하더라구요~!


그동안 저는 언니가 사다주는것만 먹었었지, 


제가 직접사러 간건 이번이 처음이네요!


뭔가 길치인 저에게는 찾기가 조금 어려웠답니다..허허




부천 아크바티룸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올라가면


이렇게 주황주황으로 아크바티룸을 알려준답니다!



들어가기 직전!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을 보면


이렇게 판매하는 것들도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뭔가 이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풍경!



생각보다 이쁘게 되어있더라구요,


다음에 친구랑 와야겠다는 생각뿐..



약간 회의룸? 같이 생긴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단체석같이 되어있더라구요!



카운터에서 포장해갈 밀크티를 주문하고..



빵종류도 팔더라구요:-)


홍차전문점이긴 하나 카페의 모든 것을 갖춘..



스콘류도 팔고..


직접 만드시는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메뉴판 궁금해하시는 분이 계실까봐..


큰 사진을 줄였더니 화질이..


디카가 갖고싶습니다ㅠㅠ



있을거 다 있는!!!


프라페도 맛있겠..



요렇게 창가 자리도 있어서


그냥 가끔 혼자 먹으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테이블 배치는 요렇게!



생각보다 넓습니다!



쨘, 포장해 왔습니다!


밀크티 1병에는 7,500원


2병 같이 구입시에는 14,000원!



팁을 드리자면, 밀크티는 총 5개의 종류가 있는데요,


맛이 궁금하다하시면 한종류정도는 한입 먹을 수 있게


작은 일회용컵으로 따라주세요!


드셔보시고 결정하셔도 좋습니다:-)



저희 언니는 얼그레이 밀크티를 좋아해서


그냥 그거로 2개 다 사왔는데,


개인적으로 스트로베리 밀크티도 맛있었어요!


저렇게 제조일자도 적어주시고


구매할때 바로바로 새로운 병에 따라서 포장해주시더라구요


선물용으로도 좋고, 카페가면 한잔에 6~7천원하니


가격도 나름 괜찮은것 같아요!

(처음에 비싸다고 한건 비밀..)


저는 원래 홍차종류나 밀크티를 좋아하진 않지만


여기 아크바 밀크티는 제 입맛에도 맛고 맛있더라구요..*_*


계속 생각나는 그런맛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