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팁/티스토리

티스토리 블로그 두달째, 9월 방문자수는?

제가 저번에 시작한지 한달 안된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를 공개하고



두달 안된 티스토리 블로그 하루 방문자수 700명 달성했다고



글을 쓴 적이 있었는데요!



-시작한지 한달 안된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공개


-두달 안 된 티스토리 블로그 하루 방문자수 700명 달성!



제 티스토리 블로그가 벌써 3달째를 달리고 있네요!



시간이 벌써 그렇게 되다니...



티스토리 방문자수도 처음보다 엄청 많아졌는데요!



하루 1000명 달성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티스토리 방문자수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티스토리 시작한지 두달째인 9월 방문자수



확실히 한달쯤의 티스토리 방문자수와 비교할때



방문자수가 많이 증가됐습니다!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8월의 최저 방문자수는 114명, 최고는 293명이었는데요!



두달째인 9월에는,



최저 방문자수는 311명, 최고는 782명이네요!



최저 방문자수나, 최고 방문자수 모두



대략 3배씩 늘었네요!



열심히 포스팅한 보람이 있네요 정말..



9월은 한번도 빠짐없이 포스팅을 했답니다!



정말 꾸준한 포스팅이 답인것 같아요.



지금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한지 얼마 안되신분들,



방문자수가 안늘어서 고민이신 분들!



하루 3포스팅정도로 꾸준히 하시면



얼마 지나지 않아서 100명, 200명



방문자수가 매일 같이 늘어날 겁니다!



저는 일 방문자수 1000명을 목표로!



1000명을 달성하게 되면 또 포스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