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팁/티스토리

티스토리 스타트!

티스토리 시작!!


티스토리 시작한 계기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으면서..-

솔직히 티스토리는 잘 알지 못했었다..

근데 갑자기 티스토리초대장을 받을 수 있게 되었고

정말 우연치 않은 기회로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되었다


-추억 남기기-

사실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방법 중에

사진찍기, 기록하기 등의 방법이 있는데


블로그에다가는

사진도 내가 쓰고 싶은 말도 다 간편하게 적을 수 있으니까..!!


나중에 블로그를 가득채우고

하나하나 읽어보는 것도 굉장한 재미가 될 것 같다!


사실.. 

네이버 블로그는 해봤지만

정말 길게 가진 못했고 항상 흐지부지 되곤 했었다..


-구글 에드센스 수익-

네이버 블로그를 할때는

애드포스트라는 광고 기능이 있고 이걸 신청해서 승인이되면

소소한 용돈 벌이도 가능했다.


근데 나는 그 소소한도 소소한이 아니였다..


방문자수도 많지도 않았고

당근 그에따라 수익도 나지않았다


근데 우연한 기회로 티스토래 초대장을 받았고

초대장 주신분이 수익도 얻을 수 있다고 알려주셔서


이곳저곳 티스토리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면서

구글 에드센스가 있다는 걸 알게되었다..!


근데 너무 어려웡....


아직 공부가 많이 필요한 것 같다

많이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해볼 생각이다


도전

하루에 최대 3개의 포스팅은 올리고 싶다

글이 적은 만큼,

내 핸드폰에 밀려있는 사진들이 많은 만큼


1일2~3포스팅을 유지해보고 싶다!


그럼 가득가득 채워지겠지..?!


목표

-하루 방문자수 천명이상 달성-

나도 하루 방문자수 천명 달성해 보고 싶다..!!


네이버 블로그를 할때는

많아야 몇백이었는데....


티스토리에서는 과연 천명을 달 성할 수 있을까?


-구글 에드센스 승인받기-

이거 승인받기가 어렵다는 말들이 많다..!


근데 승인 받으면 기분이 굉장히 좋을것 같다..

뭔가를 해낸느낌이려나..?


내가 쓰고 싶은 글 쓰면서

수익도 얻을 수 있다면

1석 2조!!!!!!!!



어떤 일이든 쉬운 일은 없다고 생각한다... 

돌아갈 순 있어도 포기하지는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