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방문

아웃백 토마호크스테이크 800g 2개! 30만원 넘게 나옴..

지인들과 함께간 아웃백!



아웃백 토마호크스테이크를 먹자고 하시며



지인분이 통크게 사주셨어요..ㅠㅠ



저까지해서 3명이서 다녀왔답니다.



오랜만의 아웃백이네요!



사실.. 저~~~~~~번에



가족들과 아웃백 다녀온것도 포스팅 아직 못했는데...하하



무튼! 토마호크스테이크 후기나갑니다!



아웃백 토마호크스테이크 800g x 2





메뉴판을 찍지 못한 슬픈 사연..



먼저 잠깐 설명을 드리자면,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100g 17000원이구요!



소고기, 미국산 블랙 앵거스, 꽃등심이라고 해요:-)



프리미엄 사이드 + 시저 샐러드 + 부시맨 브레드 + 홈메이드 수프 3개와 함께 제공!



저희는 3명이니까..



토마호크스테이크 두개시켰습니다^^;;;



고로 프리미엄사이드도 2개, 시저샐러드도 2개, 홈메이드 수프 6개..!!!!

(수프 3개는 애초에 포장요청했습니다..^.^)



그 중 먼저 시저샐러드입니다!





맛있었어요..*_*





이건 프리미엄 사이드!



구운 통고구마와 아스파라거스, 



감자를 곁들인 더운야채입니다!







이제 메인 토마호크 스테이크 입니다!



저희는 800g으로 2개 시켰어요!



100g 17000원이니까 17000*8=136000원!!



거기에 곱하기 2면....



272000원...ㄷㄷ





저는 사진을 찍겠습니다.



썰어주시와요.





꽤 도톰해요!!





미디움 레어로 요청!



핏빛...!!







슥슥 열심히 자릅니다.





부드럽게 잘 잘렸어요:-)





그리고 제가 위에 설명 안드린 한가지!



토마호크스테이크를 시켰을때 2만원을 추가하면



투움바파스타와 에이드 3잔을 주더라구요!



그래서 2만원추가해서 투움바파스타와 에이드3잔을 먹었는데요.



저희는 거기에 천원을 더 추가해서(고로 21000원 추가!)



로제파스타로 즐겼답니다:-)



로제파스타라서 일반 투움바파스타보단 색깔이 진하죠?!



근데.... 여기서 더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통크게 쏴주신 지인분이...



로얄빅토리아 휠렛도 추가로 시켜서 드셨다는..



저랑 다른 지인분은 로얄빅토리아 휠렛은 안먹었어요..



아니 못먹었어요....



배불러서..ㅠㅠ



로얄빅토리아 휠렛 드신 지인분이 말씀하시길



"토마호크보다 로얄빅토리아가 더 맛있다"



라네요:-) 



그리 말씀하시니 또 맛이 궁금하긴 하더라구요a



정신도 없어서 로얄 빅토리아 휠렛 사진은 못 찍은..



근데 저는 토마호크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_+



만족만족합니다!



어쨌든 아웃백에서 30만원 훌쩍 넘겼습니다..ㄷㄷ



단 3명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