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사옴

홈플러스 프리미엄 모듬 초밥, 퀄리티는?

엄마랑 밖에 잠깐 볼일보러 나갔다가



갑자기 가게된 홈플러스!



저녁 반찬으로 해먹을거 없나 기웃기웃하다가



발견한 홈플러스 프리미엄 모듬 초밥!



그냥 초밥은 알고 있는데,



프리미엄 모듬 초밥은 처음 봤어요!



검색해보니 예전부터 있었던것 같은데..



제가 자주가는 홈플러스에서 판매한지는 별로 안된듯 싶더라구요



얼마나 다를지 궁금해서 사봅니다!



사실 하나 밖에 안남아 있어서 뭔가 더 사고 싶...



홈플러스 프리미엄 모듬 초밥




왼쪽부터 연어초밥, 광어초밥, 새우초밥, 계란초밥, 크래미 맛살 초밥 입니다!



구성은 정말 좋았어요.



근데, 저 검은 띠에 적힌걸 보면



국산 민물장어, 블랙타이거 새우, 노르웨이산 연어, 국산 광어인데요



장어 어디갔습니까....?



혹시 구성들이 좀 다른건지..



하나만 남은거 사온거라 잘 모르겠네요ㅠㅠ





솔직히 홈플러스 일반 초밥과 비교할때



때깔부터 다르긴해요...







연어초밥, 광어초밥 사랑합니다!





새우도 일반 새우초밥하고 달라요.



색깔부터....



계란초밥도 결이다르더라구요.. 하하





락교와 생강!



생강이 꽃모양이네요.. 이뻐요!







초밥도 산김에 오랜만에 사리곰탕면도 샀어요!



대학생때 진짜 자주 먹었는데..크흡ㅠㅠ



원래 저 계란초밥 안좋아했는데..



입맛이 달라지나봐요.. 달짝지근한게 맛있어요..





두툼한 계란초밥!



홈플러스 프리미엄 모듬 초밥 가격은 13900원이었습니다.



가격은 홈플러스마다 조금씩 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19입이기때문에 개당 대략 730원인데요,



일반적으로 홈플러스 초밥 가격은 현재 490원정도 하고,



그걸 비추어 보면 가격이 좀 센편이긴한데



저는 이왕먹는거 프리미엄 모듬 초밥을 먹겠습니다..!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근데 밥이 너무 많아서... 



중간부터는 밥을 조금씩 떼고 먹었다는....



어쩐지 저걸 처음 들었을때 엄청 묵직했어요..



다 밥 무게였나봐요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