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사옴

세븐일레븐 편의점 혜리 11찬 도시락

오늘 저번에 만들지 못한 



SC제일은행 체크카드를 만들고 왔답니다!



근데 이번에 새로나온 헐크카드로 신청했는데,



헐크는 재고를 들여오지 않았다고 하시더라구요.



마블카드 종류가 많아서...ㅇ.ㅇ



그래서 저의 헐크카드는 



집으로 받기로 했습니닷!



아무튼 SC제일은행에서 볼일 다 보고 나오니



세븐일레븐이 보이더라구요.



점심 뭐먹을지 고민했었는데.. 도시락으로 결정!



근데 들어갔더니 도시락이 3개밖에 남지 않은..



그중 제일 푸짐해보이는 혜리도시락!



11찬 도시락을 집어왔습니다~!



세븐일레븐 혜리 11찬 도시락





11찬 도시락 답게 도시락용기가 큽니당.



반찬 종류가 진짜 많죠?





가격은 4500원.



아무래도 좀 비싼편입니다.



근데 이제 봤는데,



열량이 어마어마 하네요...?허허







다시 봐도 푸짐합니당.





먼저 위에 왼쪽부터



콩조림, 우엉조림, 너비아니, 볶음 김치, 미역줄기



버섯볶음, 오징어채, 제육볶음, 계란말이





생선까스, 칠리 탕수육





뭔가 예뻐 보여서 찍은 계란말이.



근데 알고 보니 저건 두개..



전 그것도 모르고 저대로 한입 베어 물었습니다..



세븐일레븐에서 도시락 구매해서 먹은건



정말 아주 정말 오랜만인데요,



음....



기대를 했던것 보다는 생각보다 별로 였어요..a



제가 원래 미역줄기도 안먹기도 했지만,



미역줄기 특유의 비린내가 좀 많이 났구요..



그치만 오징어채나 너비아니같은건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반찬이 많아서 풍족함은 느꼈지만...



막 손이 가는 반찬은 없었다는......



그리고....



저희집 전자렌지가 작은 편은 아닌데..



11찬 도시락 용기가 너무 커서



전자렌지 안에서 도시락이 제대로 안돌아가요ㅠㅠ



처음에 2분돌렸다가 밥이랑 생선까스가 차가워서



다시 돌리고 돌리고..



좀 애를 먹었네요ㅠ.ㅠ...



다음엔 gs25 편의점 도시락을 먹어보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