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사옴

gs25 편의점표 4단햄치즈&꽃맛살 샌드위치

아주 가끔 gs25 편의점에서 샌드위치를 사먹는데요.



솔직히 이름있는 빵집들은 샌드위치류가 너무 비싸서



가성비 좋은 편의점 샌드위치를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이번에도 샌드위치를 고르던중에



못 먹어본 샌드위치가 있어서 바로 선택!



솔직한 리뷰 나갑니다!



gs25 4단햄치즈&꽃맛살 샌드위치





생김새는 정말 먹음직스럽죠?





먹은 날짜가 얼추 나오네요..^.^허허



저는 블로거이기에...



모든 먹기전에 사진을 찍어둡니다!



4단햄치즈&꽃맛살 샌드위치 가격은 2200원입니다.



저는 KT 멤버십할인 10% 받아서 1980원에 구매했답니다.







하나는 꽃맛살이 든 샌드위치,



하나는 햄과 치즈등이 들어간 샌드위치네요.



두개두개씩 총 4개가 들어있답니다.



근데....





음....



햄이 참 가운데에 몰려 있네요..^^;;;





꽃맛살 샌드위치는 그럭저럭 괜찮네요.



두개의 샌드위치를 먹은 평을 말씀드리자면..



제 입맛에는 좀 짰어요.



제가 싱겁게 먹는편도 아니긴한데...



전체적으로 샌드위치가 좀 짭짤했구요ㅠㅠ



그리고 이번 샌드위치 속 내용물은 조금 실망..



역시 저는 새로운걸 도전하면 실패하는 것 같은....



이번 샌드위치는 조금 실망했네요T_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