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카페

스타벅스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냠냠

스타벅스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무료한 주말 일요일을 보내고 있는 찰나에 지인분께 스타벅스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를 선물 받았네요!


스타벅스 케이크는 많이 못 먹어봤는데 이렇게 먹을 기회를 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스타벅스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를 처음 본 순간 느낀건 '생각보다 크고 묵직하다' 였습니다.




블루베리도 가득하니 올려져 있죠?


참 먹음직스럽습니다.



치즈 밑에 부분은 크런키느낌의 약간 오레오쿠키를 우유에 불려놓은 듯한 맛이었어요!


맛있긴한데 포크로 집을때마다 조금씩 떨어지더라구요. 앞접시 필수!



총평을 하자면 치즈부분은 묵직해 보이는 만큼 꾸덕꾸덕함과 치즈향도 가득하더라구요. 


정말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그리고 블루베리 위에는 꿀이 올려져 있는거 같은데 적당히 새콤달콤했습니다.


같이 떠먹기는 좀 힘들었지만 치즈와 블루베리의 조합 좋네요.


아참, 가격은 제가 산게 아니라서 찾아봤더니 6800원으로 나옵니다.


어찌보면 조각케이크 치고는 비쌀 수 있는데 조각케익치고는 크기도 크고 양도  꽤 됩니다. 


하나 다 먹으면 꽤 배부를 듯 하지만 전 엄마와 같이 먹었더니 딱 적당했습니다.


다음에 제가 따로 돈주고 사먹을 의사 200%입니다!


스타벅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카스테라)도 정말 맛있는데 이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도 굉장히 맛있네요.


추천 추천 왕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