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카페

스타벅스 주스(병음료) 구아바/망고/케일&사과/골드키위

어제 스타벅스 블루베리 치즈케이크에 대해서 리뷰를 적었는데요, 


사실 선물은 조각케이크말고도 스타벅스 주스(병음료)도 함께 받았답니다. 


스타벅스에서는 항상 그린티프라푸치노, 아메리카노, 망고바나나같은 직접 만들어 주시는 음료만 사먹었지 


만들어져 있는 주스제품은 한번도 사먹어 보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에 먹어보게 됐네요!


스타벅스 주스(병음료)



쨘!


색깔들이 참 이쁘죠?


저는 구아바 주스, 망고 주스, 케일&사과 주스, 골드키위 주스 이렇게 4종류를 선물 받았답니다.


혹시나 스타벅스 주스 확대샷을 궁금해 하실 분이 계실까 하여 같이 올려 봅니다.


참고로 스타벅스주스 병 사이즈는 크지 않습니다.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며 모두 190ml로 동일 용량입니다.


스타벅스 주스 확대샷



케일 & 사과 주스입니다.


초록초록하니 마시면 뭔가 건강해질 것 같지 않나요..?!


사과가 64.2%에 케일 8.1%가 함유되어 있고 110kcal(칼로리)입니다.



골드 키위 주스입니다.


골드키위라 그런지 초록빛이 나지 않고 황금색이 돌아요.


안에 씨도 많이 돌아다닙니다.


국내산 골드키위 40% 함유되어 있고 115kcal(칼로리)입니다.



망고 주스입니다.


다른 주스에 비해 색깔이 정말 진하더라구요. 


먹기전부터 알아챘습니다. 이녀석은 분명 망고향이 가득할 것 같고 맛이 많이 진할 거라는 것을.. 


망고퓨레 45% 함유되어있고 112kcal(칼로리)입니다.



구아바 주스입니다.


처음에는 딸기 주스인줄 알았는데 구아바 주스더라구요. 


구아바 먹어본적 없는데 분홍빛이 나는 과일인가 봅니다.


다른 주스들은 얼추 맛이 그려졌는데 구아바 주스는 전혀 감이 오지 않아서 '이건 내거다!'하면서 먼저 찜콩해두었습니다.


구아바퓨레 30%함유되어 있고 107kcal(칼로리)입니다.



스타벅스 주스 맛은 어떨까?


사실 4가지 모두의 주스는 먹지 못했고 위에 4가지 주스 중에 구아바, 망고 주스만 먹어 봤는데요, 

먼저 망고 주스는 제가 말씀드린 바와 같이 엄청 진해요! 

안에 아주 작은 망고가 들어있어서 마시면서 약간 씹히는 것도 있었구요, 향도 진하고 맛도 진했습니다.

일반적인 망고주스보다 확실히 진해서 고급 망고주스 마시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구아바 주스는 제가 구아바를 먹어본적이 없어서 과일과 비교가 좀 어렵긴하지만 처음 향은 오묘했습니다.

근데 먹고나면 적당히 새콤하고 달콤해서 생각보다 굉장히 끌리는 맛이었고 저는 약간 딸기향도 느껴졌습니다. 

매력적인 음료에요!

저는 망고랑 구아바 주스 둘중에 고르라고 하면 구아바 주스를 택할 것 같습니다.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생각보다 정말 맛있게 잘 마셨습니다.

같이 마신 엄마의 평을 말씀드리자면, 

망고는 저와 마찬가지로 진하고 맛있다고 말씀하셨고 구아바는 향이 좀 독특하고 목넘길때도 약간 오묘한 뭔가가 느껴진다고 하셨습니다. 

그렇다고 맛없는건 절대 아니고 특이해서 좋다고 하셨습니다.


나머지 남은 골드키위주스는 언니가 먹을 것 같고 케일&사과 주스는 누구에게 돌아갈지 모르겠네요..하하


제가 먹게 되면 이 글에 추가로 남기겠습니다.


아참, 가격은 주스 종류마다 다른것 같더라구요.. 제가 산게 아니라서.. 엉엉..


그래도 대충 검색해봤더니 개당 4000원 이상 쯤 하는 것 같습니다.


용량에 비해 정말 꽤 비싼 음료군요.. 그래도 한번쯤은 사먹어 볼 가치가 있는 것 같습니다. 


비싼거라서 그런지 맛있습니다!


그리고 스타벅스 홈페이지 들어가서 찾아보니 다양한 주스(병음료)가 있더라구요.


건강채움 보틀밀 쌀&퀴노아/구아바/칼라만시/레몬톡스/베리밸런스/클린그린/골드키위/딸기/망고/케일&사과/토마토/한라봉/블루베리요거트/치아씨드 요거트 이렇게 14종이 있더라구요.


딸기, 블루베리요거트 이거 두개 진짜 끌리네요..!!


다음에 기회가 생긴다면 이 두가지 꼭 사먹어보리라 다짐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