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유튜브

유튜브 'GabieKook 국가비' 채널 소개

로아즈 2017. 8. 25. 11:02

유튜브 '국가비'


(출처 : gabiekook 인스타그램)


유튜브 '영국남자' 채널에 이어 '국가비' 채널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앞서 '영국남자' 채널에 대해 글을 쓰면서 '국가비' 채널에 대해 간략히 말씀을 드렸는데요, 


'국가비' 채널은 '영국남자' Josh의 아내가 운영하는 채널이자 본인의 본명인 '국가비'로 채널 이름을 만들었습니다.


처음에는 한국인 여자와 영국인 남자의 결혼, 일상 이야기를 다루는 채널인 줄 알았는데 


직접 한국, 영국식 요리를 하는 영상과 다른 나라에 가서 직접 먹어보는 음식들, 한국사람들이 궁금해 할 만한 영국에 대한 이야기들, 


그리고 컨텐츠 '목요일은 먹요일'이라는 '먹방'도 다루면서 맛있는 음식 소개와 먹는 영상 등의 다양한 컨텐츠로 여러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국가비' 채널에는 무슨 영상이 있을까?


혼자 또는 요리를 잘 못하는 영국사람들과 직접 한국, 영국 요리 등을 하면서 약간은 서투르고 어색한 요리방송을 통해서 재미와 웃음을 선사해 일반적인 잔잔한 요리 방송보다 더 재미있게 영상을 볼 수 있었고, 


이외에도 일상적인 주제로 편하게 볼 수 있는 영상도 많이 있어서 정말 부담없이 즐겁게 영상을 보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국가비' 채널의 영상을 말씀해드리자면, 영국과 한국의 물가 비교, 요리 레시피 공유, 본인의 일상과 남편인 Josh와의 여행, 데이트 영상을 찍어서 마치 친구에게 소개해주듯이 보는 내내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면서 즐겁게 볼 수 있는 영상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영국남자인 Josh와의 결혼스토리도 볼 수 있고, 가끔 유튜브에서 실시간 스트리밍도 진행하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시간이 맞지 않아서 유튜브 영상으로 따로 보지만 스트리밍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국가비'의 가식 없는 귀여운 일상 방송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아무래도 저는 무거운 주제를 다루는 영상들보다 이렇게 일상쪽의 주제로 다뤄지는 영상들이 참 좋고, 너무 꾸며진 영상보다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영상들이 오히려 더 끌리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보는 영상들은 거의 비슷한 내용들이 많고 자극적이지 않는 누구나 다 재밌게 볼 수 있는 영상들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만일 요리, 일상, 여행, 연애 등에 관심있는 분들이 계시다면 '국가비' 채널의 영상들을 추천합니다.


현재 유튜브 'GabieKook 국가비' 채널의 구독자수는 45만명을 넘어섰으며 끊임없는 인기로 구독자수가 계속해서 늘어가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리뷰


이미 말씀드린 대로 저는 유튜브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고 많이 보는 것도 아니지만, 


제가 아는 선에서 제가 재밌게 보고 추천해 드리고 싶은 채널이 생길 때마다 하나씩 적어나가 보려고 합니다. 


아직은 제가 보는 채널이 많지 않아서 자주 쓰지는 못하겠지만 


제가 쓴 유튜브 관련 글로 인해서 한분이라도 영상을 재밌게 보실 수 있기를 바라며 다음에는 ASMR 관련 유튜브 채널 소개글을 올리겠다고 다짐하며 이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