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이벤트

G마켓(지마켓) 멕시카나 50% 배달쿠폰! 마지막 기회!

멕시카나 50% 할인쿠폰



지금 G마켓(지마켓)에서 멕시카나 50% 할인쿠폰(5천원이상 구매시 최대 7500원 할인)을 7월 31일 부터 8월 4일까지 하루 선착순 2000장을 뿌리고 있답니다. 


하루 2천장 31일, 1일, 2일, 3일, 4일 해서 총 만장을 뿌리는 셈 이네요.


가장 중요한 사실은 오늘이 마지막 기회라는 점입니다.


그나마 다행인게 아이디당 1번만 받을 수 있기때문에 뒤로갈수록 아주 조금이라도 경쟁률이 줄었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쿠폰 받는 팁




저도 어제 성공해서 후라이드, 양념 세트로 맛있게 잘 먹었는데요, 제가 어떻게 해서 쿠폰을 받게 되었는지 그 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저는 모바일로는 시도하지 않고 오로지 PC로 접속해서 쿠폰을 받았는데요, 


그 이유는 제 핸드폰은 아주 예전 모델인 아이폰5라서 화면이 작아서 이런 클릭해야하는 이벤트 참여하는데는 좀 부적합하더라구요. 


그래서 핸드폰으로 시도할 생각조차 하지 않았습니다.


자 이제 저만의 쿠폰받는 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알려드릴 부분은 저는 익스플로러가 아닌 크롬으로 진행했습니다.


1. 이벤트 시간 대략 5~10분전에 크롬을 켜서 이벤트 페이지(쿠폰 발급 페이지)에 들어간다.


2. 로그인을 한다.


3. 쿠폰 받기를 한번 누르면 '응모 가능한 시간이 아닙니다.'라는 팝업창이 보이면서 그 아래에 '닫기'라는 버튼이 보인다.


여기서 정말 중요하다! 닫기 버튼 부분과 쿠폰 받기 버튼이 맞물리는 지점을 찾아야 한다.


(쉽게 말해서 '닫기'를 눌렀을 때 바로 '쿠폰받기' 버튼도 누를 수 있도록 인터넷 창 크기를 조절해보면서 위치를 찾아낸다. 

위치를 잘 찾아낸 상태라면 '쿠폰 받기' 누르게 되면 팝업창이 나왔을 때 별도의 마우스 움직임 없이 또 한번의 클릭으로 '닫기' 도 누를 수 있는 상태가 되어 있을 것이다.)


4. 이벤트 시간 되기 약 10초전부터 쉬지 않고 마우스를 연타한다.(새로고침 필요 없습니다)


5. 혹시라도 반응이 없더라도 상관하지 말고 계속 클릭한다. 


그러다 보면 나중에 팝업창에서는 이미 응모했다고 뜰거고 쿠폰함에는 멕시카나 50% 할인쿠폰이 들어 있을 것이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저는 치킨고시 성공을 하였고, 제 지인분들도 이 방법으로 성공을 했답니다. 


제 팁이 조금이라도 도움되었으면 좋겠고, 마지막 2천장인 만큼 시간내서 이벤트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받아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꼭 성공해서 맛있는 멕시카나 치킨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