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인터넷주문

CJ 맛밤 , 맛군밤 전격 비교 리뷰! 궁금하신분들 들어오세요!

저희 엄마가 좋아하시는 음식이자 간식중 하나인!


맛밤에 대해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옛날엔 진짜 자주 사먹었던것 같은데,


어쩌다 보니까 자연스레 안먹게 된 맛밤!


근데 엄마가 갑자기 드시고 싶다고 말씀하셔서 오랜만에 구매해봤습니다~!


맛밤과, 맛군밤이 있는데 두개의 차이를 알고 싶어서 두개다 구매!!


CJ 맛밤, 맛군밤 비교해보자!



보이시는 대로,


왼쪽이 맛밤


오른쪽이 맛군밤입니다~!



먼저 맛밤입니다!


'아무것도 넣지 않은 자연의 밤 그대로' 랍니다!




성분도좀 봐볼까요?


1봉지(80g)기준 130칼로리!


생각보다 칼로리가 낮네요 좋아요!



이번엔 맛군밤입니다~!


'불에 직접 구워 군밤의 고소한 향 그대로' 라네요!


(오른쪽에 새로산 브리츠 스피커  BZ-700S Bucks가 살짝 보이네요, 하핫)



맛군밤은 1봉지(60g)기준 115칼로리입니다~!


구운거라서 그런지 용량대비 맛군밤이 좀더 칼로리가 높은것 같네요!



이제 알맹이를 꺼내봐야겠죠?


비교가 되실지 모르겠지만,


왼쪽이 맛군밤, 오른쪽이 맛밤입니다!


맛밤이 살짝 더 커요!




요번엔 앞에서 찍어봅니다.


두가지 모두 실제로 본 제가 말씀드리자면,


맛밤이 좀더 윤기가 돌아요!



맛군밤(왼쪽), 맛밤(오른쪽) 절단면!


조금 느껴지실까요?


맛군밤보다 맛밤이 좀 더 윤기가 돌고 촉촉하다는 것을.!



맛군밤 확대샷입니다!


약간 뻑뻑해 보이죠..?



맛밤 확대샷입니다!


맛군밤과 절단면이 확실히 좀 다르죠?


시식평


맛밤, 맛군밤 두가지의 비교, 차이를 알려드리고 싶어서


동시에 두가지를 다 먹어봤는데요,


확실히 맛밤이 좀 더 부드럽고 윤기가 돕니다!


위에 절단면을 보셔도 아시겠지만 깨물어먹었을때


맛군밤은 군밤답게 좀 텁텁? 뻑뻑?한 느낌이 있구요.


맛밤은 살짝 깨물어도 바로 반이 갈라지는,


부드럽게 잘립니다.


그리고 미묘하게 맛밤이 좀 더 달달해요.


그렇다고 두제품 모두 막 심하게 달달하거나 하진 않지만,


미묘하게 맛밤이 더 달달하구요.


근데 제가 맛군밤은 전자렌지에 데워먹진 않았어요..


포장지에는 '따끈따끈 데워먹는 맛군밤' 이라고 적혀있었는데..


아마 데워먹으면 좀 더 맛있고 덜 뻑뻑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긴 한데요,


안데워먹어도 맛있습니다!


그리고 크기 차이가 용량차이 때문인지는 몰라도


맛군밤이 살짝 더 작았어요!


그리고 맛군밤이 좀 더 단단한 느낌이었구요.


두가지중에 굳이 추천을 해드리자면 저는 맛밤을 추천해드리고 싶구요.


고구마 먹을 때 뻑뻑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실거에요(저도 약간 그러합니다..)


그런분들은 맛군밤이 더 끌리실 수 있겠네요:-D


맛은 아주 큰 차이는 없는 듯합니다.


씹었을때의 촉감이 좀 다르고 미묘하게 맛밤이 좀더 달달했습니다!


맛밤이나 맛군밤이나 가격이 좀 사악한데요,


가격좀 내렸으면...ㅠㅠ


근데 저희 엄마가 이번에 맛밤과 맛군밤을 오랜만에 드시고 하시는 말씀


"최근에 밖에서 직접 만들어서 파는 맛밤을 먹어봤는데.. 그게 더 맛있긴 하다"


당연한 말씀!!!


밖에서 갓 만든, 구운 깐밤 진짜 맛있죠....


이제 날씨가 점점 더 쌀쌀해지고 추워질텐데 


앞으로 더욱더 따끈한 간식, 주전부리가 생각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