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사옴

일본 히요코만쥬(병아리만쥬) 3박스 사왔어요

저희 언니가 일본에 2박3일로 놀러갔었는데요!



가면서 엄마가 정말 좋아하시는 히요코만쥬,



일명 병아리만쥬를 3박스나 사왔답니다:-)



사실 엄마가 언니에게 용돈(?)을 주면서..



많이많이 사오라고 약간의 압박이 있었다는 후문이....



엄마가 히요코만쥬를 정말 좋아하세요..ㅋㅋ



솔직히 저는 일반 밤만쥬와 비슷하다고 생각했거든요.



조금 더 부드럽고 고급진 밤만쥬랄까요..크흠



그치만 엄마는 많이많이 다르다고 하시던....



일본 히요코만쥬(병아리만쥬)





쨔잔!!


맨 위에있는 노란색 약간 작은 박스는


도쿄바나나빵이랍니다.


이건 따로 포스팅하려구요!+_+


저는 히요코만쥬보다 도쿄바나나빵이 더 좋아요ㅠㅠ




저번에 한번 먹어봤다고



조금 익숙한 히요코만쥬 포장지





14개입 490g!!



아마 유통기한이 18년 2월 25일까지라는것 같네용







포장지를 시원하게 벗기면



이렇게 귀여운 상자가 뿅 나온답니다.





상자 오픈!!!



무슨 엽서같이 생긴거랑 같이 있었어요.





저렇게 위에 뜯기 좋게 돼있답니닷.





드디어 나타난 히요코만쥬(병아리만쥬).



14개입이지만, 



크기가 생각보다 작아서 



많아 보이지 않는건 함정...





이정도 크기에요!







앙녕





대충 크기가 감이 오시죠?ㅋㅋ



앙증맞습니다.





먹을땐 과감하게 반을 갈라서 먹거나,



머리부터 야금야금 먹어줍니다..*_*



포슬포슬하니 부드럽고 맛있어요.



확실히 고급진 밤만쥬맛..



겉이 얇고 속은 꽉차 있어서 좋고,



많이 달지도 않아서 엄마아빠도 잘 드시는 일본간식이에요.



한박스당 만오처넌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하구요'ㅇ'



3박스 샀는데 일주일도 안돼서 다 사라졌답니다...



엄마가 일본가서 이거 왕창 사오고 싶다고 하신...



엄마 다음에 일본가게 되면 많이 사올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