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사옴

피자헛 딥치즈쉬림프스테이크 리치골드 포장! 맛 솔직후기

요즘 피자헛에서 할인행사를 많이 한다죠!



네이버 메인에 있는 이벤트 배너를 통해서 들어가면,



방문포장해서 받으면 40%, 배달로 받으면 30%할인과



네이버페이로 결제시 네이버페이포인트 20% 적립!



사실 이 이벤트로 두달전쯤 한번 피자헛 피자를 먹었었는데,



아직도 하고 있을 줄이야...!!



이전에 피자헛에서 신메뉴 사전쿠폰당첨된게 있어서



그거 사용할겸 겸사겸사 또 피자헛 피자를 먹게 됐네요!



피자 가격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단에..*_*



피자헛 딥치즈쉬림프스테이크 리치골드





40% 할인을 받기 위해 방문포장으로 선택후 주문합니다!



피자헛이 저희집에서 걸어서 10분도 안되는곳에 있거든요..



하하하





사실 포장해서 가져왔는데,



중간에 좀 문제가 있었고 제 나름의 큰 사고가 있었어서



피자가 좀 식었어요..



꽤나 심각했던 사고? 가 있었는데..



아직도 그때를 떠올리면 심장이 벌렁벌렁하기에



그 기억은 제 가슴속에 묻어두겠습니다..ㅠㅠ





점점 가까이 찍어봅니다.







토핑이 진짜 실하죠..?



피자헛은 리치골드가 짱이죠!





가운데 크림치즈.?



너무 좋아요!!!





한조각 접시에 올려 봅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네.. 전자렌지에 좀 돌렸습니다...*_*





두께도 좋아요!



그리고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토핑이 진짜 실해요!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이 피클!!!



일반 피자가게에서 주는 피클보다



덜 시고 아삭하니 맛잇어요!!!



큰거로 한통주셨는데,



피클, 치킨무 킬러인 저에게는 부족하네요..



일단 피자헛 딥치즈쉬림프스테이크를 먹어본 제 소감은!



저는 토핑킹보다 맛있게 먹었어요.



토핑킹은 토핑은 정말 많은데..



소세지있고 막 그래서 뭔가 제가 먹었을때는



너무 과해서 .. 부담스러웠거든요.



근데 이거 딥치즈쉬림프스테이크는,



솔직히 스테이크부분은 쏘쏘했구요!



쉬림프 진짜 맛있어요ㅠㅠ..



그리고 피자를 먹었을때 토핑들의 조화가 좀 좋았어요!



이거 호불호가 꽤 많이 갈리는 피자더라구요,



근데 저는 추천합니다!



한번쯤은 정말 먹어볼만해요,



저는 기회가 있다면 다음에 또 사먹을 생각입니다!



피자헛 딥치즈쉬림프스테이크 리치골드 가격은?



저는 말씀드린대로,


네이버 이벤트때 배너를 통해서 결제해서


원래 가격의 40%할인과 


네이버페이로 결제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20% 적립을 받았는데요,


일단 원래 피자가격은 34900원에 40%해서


20940원!


거기에 20%인 4397포인트 적립!


해서 포인트까지 포함하면 16543원인데요,


저~~번에 진행한


 피자헛 신메뉴 사전쿠폰당첨돼서


네이버페이 포인트 7천점을 더 적립받을 예정입니다.


결론적으로 포인트까지 다하면,


9543원에 사먹은셈입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저는 잘 사용하거든요 이것저것 구매할때..


그렇기에 저는 만원도 안된 가격에 피자를 먹은 셈이네요


이런 이벤트 자주 했으면 좋겠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