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사옴

성심당 일석이조세트, 튀김소보로/판타롱부추빵/튀소구마

이전 포스팅에 대전 당일치기여행으로



성심당에 다녀왔다고 썼었는데요:-)



이어서 성심당에서 사온 빵 포스팅입니다!



저는 일석이조세트 20800원짜리와



튀소구마 낱개로 3개 사왔구요!



자세한 정보, 후기는 아래에 적겠습니다^^


성심당 일석이조세트, 튀김소보로/판타롱부추빵/튀소구마





멀리서 온 빵들이네요!



대전 성심당 베이커리!





쨘!!



완전 정갈하지 않나요?



포장상태 완전 굿!





이거슨!!!







튀소구마 3개입니다^.^



사실 튀소구마, 부추빵, 튀김소보로 



3개 다 있는 세트가 있었는데



제가 듣기로는 성심당은 부추빵, 튀김소보로가



진짜 유명하다기에..



이 두개가 많은거 찾다가 일석이조세트를 골랐고



튀소구마는 낱개로 사기로 결정했지요:-)





튀소구마!



검은깨가 박혀있어요!





판타롱부추빵!



살짝 타원형입니당.





대망의 튀김소보로!!!





맛보기 전에 같이 넣어주신 종이(?)를 봐봅니다.



센스있게 물티슈가 들어있네요^^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성심당 세트 가격 정보!



제가 구매한건 4번 일석이조 20800원 짜리입니다!



구성은 튀김소보로 6개, 부추빵 6개!





차곡차곡 하나씩 담아봅니다.



이제 속 내용물을 보여드려야죠:-)





튀소구마 속!



튀소구마 이름답게 고구마 필링!





튀김소보로!



팥이 들어있습니다^.^





판타롱 부추빵!



부추와 계란과 햄으로 보여지는 것 등이 들어있네요.





나란히 나란히-



개인적으로 맛으로 따지자면



튀김소보로 > 판타롱부추빵 > 튀소구마



인데요,



제가 기대한 순서는 솔직히



튀김소보로 > 튀소구마 > 판타롱부추빵



이었는데,



튀소구마는 생각보다 무난했던 맛이기에 맨 뒤로!



부추빵은 기대했던 것 보다 맛있어서



그리고 튀김소보로는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제가 그냥 팥빵도 좋아하는데,



이렇게 튀김소보로안에 팥이 들어있으니 



맛 없을 수가 없지요ㅠㅠ



튀소구마도 맛있긴 했어요! 



다만 속내용물인 고구마필링 맛이 약간 약했다랄까요.



튀김향이 좀 더 강한 느낌..



그리고 부추빵은 되게 담백합니다.



제 입맛에는 짭쪼름하기보다는 많이 담백해서 먹기 편했고 



부추관련된 빵은 처음이라 더 색다르게 느껴졌던것 같아요.



근데 가족들은 부추빵을 3위로....*_*



그래도 1위는 모두 동일하게 튀김소보로였답니다.



대신 아빠는 너무 달다고 하셨어용..홍홍



호불호가 갈릴수 있다는 점!



그리고 성심당 빵은 세트 말고도 낱개로도 구매가 가능한데요,



튀김소보로, 튀소구마는 개당 1500원



판타롱부추빵은 개당 1800원이었답니다^-^



<성심당 방문기 포스팅 바로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