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인터넷주문

오뚜기 떠먹는 컵피자 매운치킨/트리플햄/콤비네이션/포테이토

오뚜기피자를 너무 잘 먹었기에,



다른 버전인 떠먹는 컵피자를 주문해봤답니다



-오뚜기 피자 포스팅 보러가기(클릭)-



당연히 인터넷 주문!:-)



솔직히 배송받은지는 좀 됐는데,



가족들 모두와 함께 먹고 싶기에!



같이 먹을 수 있는 그날까지



냉동실에 고히 모셔두었답니다.



드디어 어느 주말 점심때! 이때다 싶어서 냉큼 먹었지요.



오뚜기 떠먹는 컵피자





종류별로 주문했습니다!



오뚜기 떠먹는 컵피자



매운치킨/트리플햄/콤비네이션/포테이토





뭔가 이렇게 찍으니까 이뻐보여서..^.^





먼저 콤비네이션 영양정보!



이 작은컵안에 들은게 305칼로리라니요ㅠㅠ





매운치킨은 365칼로리..^^;





트리플햄 355칼로리





포테이토 380칼로리.



감자가들어서 그런가 칼로리가 제일 높네용.







자 이제 하나씩 전자렌지에 돌려봅니다.



정석대로 2분 50초!



컵뚜껑을 씌운 상태에서 조리하라고 해서 그렇게 했답니다.



치즈를 겉어내면 이렇게 토핑이 쨘!



원래 사진을 더 많이많이 찍었지만,



너무 그게 그거 같아서



종류별로 한개씩만 올리기로..^^





콤비네이션답게 올리브가 보이네요!



전 올리브가 좋아요!!!





매운치킨!



이거 진짜 은근히 꽤 매웠어요.





트리플햄답게.. 햄이 무수히 많습니다..ㄷㄷ



분홍햄이 잔뜩!



그리고 솔직히 먹을때 다 섞어서 먹었는데..



비쥬얼이 그닥이라서 올릴까 말까 하다가



혹시라도 궁금하신분이 계실까하여



컵피자 섞은 사진도 보여드립니다...




1







2









3!!!












색깔이 이래서 그런지 비쥬얼은 그닥이었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오뚜기 떠먹는 컵피자 후기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치만 저는 떠먹는 컵피자보다 그냥 오뚜기 피자가 더 좋아요..


그래도 컵피자는 가끔 피자 생각날때,


피자를 먹고는 싶지만


많이 먹고 싶지는 않을때 간단히 먹기 좋을 것 같구요.


개인적인 맛평가로는


포테이토->콤비네이션->매운치킨->트리플햄순으로


맛있었어요.


가족들에게도 물어봤을때 포테이토가 가장 괜찮았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트리플햄은...


제가 햄을 좋아하는데도 약간 햄특유의 향이 강해서


조금 반감이 들었다는..ㅠㅠ


매운치킨은 위에도 말했지만 생각보다 매콤해서 깜놀!


매운거 잘드시는 아빠에게로..^.^


그리고 떠먹는 컵피자안에는 


토핑과 조각조각 잘라져있는 빵들이 들어있어요.


그래서 씹다보면 도우처럼 느껴지는 빵식감도 느껴져요.


꽤나 신경을 많이 쓴듯한 느낌적인느낌!


대신 전자렌지에서 꺼낼때 너무 뜨거웠..


다음에 구매해서 먹는다면 포테이토와 콤비네이션을 구매할것 같구요!


가격은 하나당 3천원이 좀 넘었던것 같아요.


솔직히 저는...


떠먹는 피자보다는 일반 오뚜기피자를 추천드립니다!